2021년 5월 25일 화요일

[소설]돈쥬앙 텍본 TXT 다운로드

돈쥬앙은 한 때 유명했던 소설이다.

빨간책(야한 소설)으로 지방으로 이사간 귀족의 아들이

하인들과 관계를 가지는 내용이다.

밑에 다운로드 링크를 넣어 놓았습니다.


기존 소설은 통속적이라서

검열에 걸릴 수 있으니

어린왕자 글을 올려본다.



어린왕자 텍본 다운로드

그러니까 그게 벌써 여섯 해 전의 일이었다......이 이야기를 나는 여태까지 한 번도 하지 않았었다.나와 다시 만나 친구들은내가 살아 돌아온걸 매우 기뻐했다.나는 슬펐지만 피곤 때문에 그렇게 보일 뿐이라고 그들에게 말했다.

 이제는 내 슬픔도 조금 가셨다. 다시 말해......완전히 싹 가셔 버린 것은 아니라는 뜻이다. 하지만 나는 그가 그의 별로 돌아갔다는 걸 알고 있다다음날 해가 떳을 때 그의 몸을 다시 찾아볼 수 없었던 것이다.그의 몸은그리 무겁지 않았다...... 그래서 밤이면 나는 별들에게 귀기울이기를 좋아한다. 그것들은 흡사 5억 개의 작은 방울들 같다...... 그런데 이상한 어떤일이 일어나고 있는 건 아닌가! 어린 왕자에게 그려 준 굴레에 가죽끈을 붙이는 걸 내가 잊어버린 것이다!그걸 양에게 잡아맬도리가 없는 것이다.그래서 나는 (그의 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 양이 꽃을 먹었을까......)하고 궁금해 하곤 했다.

 어느 때는 (천만에, 먹지 않았겠지! 어린 왕자는 그의 꽃을 밤새도록 유리덮개로 잘 덮어 놓겠지. 양을 잘 지킬 테고......)라고 생각해 본다.그러면 나는 행복해진다. 그러면 뭇별들이 모두 부드럽게 웃는다.

 어느 때는 (한두 번 방심할 수도 있지. 그러면 끝장인데!어느날 밤 그가유리덮개를 잊었거나 양이 밤중에 소리없이 밖으로 나왔을지도 몰라......)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러면 작은 방울들은 모두 눈물방울로 변한다!......

 그것은 정말 커다란 수수께끼다. 어린 왕자를 사랑하는 여러분에게는 나에게도 그렇듯이,이 세상 어딘가에서 우리가 알지 못하는한 마리 양이 한송이 장미꽃을 먹었느냐. 먹지 않았느냐에 따라서 천지가 온통 뒤바뀌게 될것이다.

 하늘을 바라보라. 생각해 보라. 양이 그 꽃을 먹었을까 먹지 않았을까? 그러면 거기에 따라 모든 게 변함을 여러분은 알게 되리라.

 그런데 그것이 그다지도 중요하다는 걸 어른들은 아무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나에게 이 세상에서가장 아름답고 그리고 가장 슬픈 풍경이다. 앞 페이지의 것과 같은 풍경이지만 여러분에게 잘 보여 주기 위해 다시한번 그린 것이다.어린 왕자가 지상에 나타났다가 다시 사라진 곳이 여기다.

 이 그림을 찬찬히 잘 보아두었다가 여러분이 언제고 아프리카 사막을 여행할 때, 이와 똑같은 풍경을 꼭 알아볼 수 있기를 바란다.


돈쥬앙1.TXT 다운로드 링크 있는 곳

비밀 시리즈 모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