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13일 월요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휘게 선크림 퀴즈

만보계처럼 걸으면 캐시가 적립되는
캐시워크에서
돈버는퀴즈로 휘게 선크림 관련 퀴즈가
출시되었다.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선크림/○○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정답은
로션 이다.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SF50+ PA++++로
자외선을 ○○% 차단합니다.

정답은
98 이다.

환경을 생각하는 휘게의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해양 생태계 보호를 위해 2021년부터 시행되는
○○○ 선크림 금지법을 준수합니다.
휘게 선크림은 산호초의 DNA 변형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정답은
하와이 이다.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착한 성분만 담은
○○○○ 선크림으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없이 자외선을 차단합니다.

정답은
유기자차 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