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물연대 파업은 국회 절대 다수당인 민주당에서 발의한
2020.1.1~2022.12.31까지로 못박은 화물 안전운임 일몰제로 비롯되었다.
2.처음 발의했던건 컨테이너와 시멘트 화물로 제한된 것이었다.
3.모든 화물의 안전 운임을 책임지라고 민노총에서 개입하며 강성시위 중이다.
4.서울 - 부산간 컨테이너 1대 왕복 기준으로
840,000원에서 960,000원으로 120,000원 상당의 운임차이를
현재 사업주가 지불하고 있다.
5. 모든 화물차의 운임을 저렇게 인상하면 운임 상승분은
소비자에게 전가가 되어 현재도 인플레이션으로 고생하는 국민이
더 큰 인플레이션으로 고통받게 된다.
6. 정부에서는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으로 인한 국제유가의 급등액만큼 손해를
보존해주고 그외 다른 요인들도 같이 상의하자는 입장이지만
민노총 산하의 화물연대는 정부와의 대화를 일체 거부한다.
7. 화물연대는 전차종 화물의 인상과 더불어 부분지회별로
대기시간 간식제공, 식사제공, 샤워실 제공같은 부차적인 서비스까지 요구하고 있다.
8. 화물차 기사들은 회사에 직고용된 직원이 아니라 개인 사업주이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자기가 돈 많이 벌고 싶으면 남들이 쉴때 한번이라도
더 운행하는거고 일하기 싫을때는 자유롭게 쉴수 있는게 개인 사업주이다.
9. 이번에 소상공인 지원금으로 윤석열 정부에서 600만원~1,000만원까지
지원을 해줬는데 화물차주들도 개인사업주이기에 똑같은 지원금을 받았다.
저 지원금으로 3~4달 화물 대란을 지속해도 버틸수 있는 실탄을 마련했다는 말이다.
10. 화물차 주인들은 화물 운임의 급격한 인상을 따지기전에
강제적으로 사채까지 동원해서 화물차를 구입하게 만드는
화물차 회사들의 갑질을 타도하는게 화물운임 상승보다
몇배나 더 이익인줄 알면서도 민노총의 농간에 휘둘리고 있다.
11. 화물연대는 반도체, 자동차, 시멘트 등 대한민국 전체의 물류를
마비시켜 대한민국을 고사시키려고 한다.
12. 화물연대는 협조하지 않는 비노조 화물주의 차들을 방화, 폭행한 전적이 있다.
화물연대에는 1989년5월에 일어난 동의대학교 경찰 7명을 숨지게 한
방화사건의 주범인 윤모씨도 이곳에 소속되어 있다.
이 방화사건의 변호인이 문재인이다.
2012년 화물파업때 비노조원의 화물차에 연쇄 방화사건이 일어난다.
화물차가 불타버린 이들은 한순간에 평생 일하던 사업체를 잃은 것이다.
이것이 화물연대의 실체이다.
비노조원이 화물을 운행할 때 일어난 폭행 영상을 첨부해본다.
그들에게는 법에 저촉이 없는 성역에 있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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