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ge_dt =[{stage:2, score:30},{stage:4, score:90},{stage:7, score:45}]
라고 한다면,
1. stage에 원하는 스테이지 값을 넣으면, 그 스테이지의 값을 리턴해준다.
2. stage값이 배열에 없다면, -로 넣어주어야 할 장소를 리턴한다.
3. stage값이 배열에 없고, 배열의 제일 처음에 넣어야 한다면 -1000을 리턴한다.
4. stage값이 배열에 없고, 배열의 제일 끝에 넣어야 한다면 -2000을 리턴한다.
string함수 중 하나인 splice를 써서 배열에 값을 추가해 주었다.
예제 소스는 다음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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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 stage_dt =[{stage:2, score:30},{stage:4, score:90},{stage:7, score:45}]
var stage = 4;
var temp_u = {};
temp_u.stage = stage;
temp_u.score = 11;
var position = find_top_score(stage, stage_dt);
if(position < 0){
if(position == -1000){
stage_dt.splice(0,0, temp_u);
}else if(position == -2000){
stage_dt.splice(stage_dt.length,0, temp_u);
}else{
position = position*(-1);
stage_dt.splice(position,0, temp_u);
}
}else{
stage_dt[position].score = temp_u.score;
}
function find_top_score(stage, stage_dt){
var position = 0;
var m_p_f = 0;
var stages_size = stage_dt.length;
if(stage >= stages_size){
position = stages_size-1;
}else{
position = stage -1;
}
do{
value = stage - stage_dt[position].stage;
if(value == 0){
return position;
}else if(value < 0){
if(position == 0){
return -1000;
}else if(m_p_f == 1){
return ((position+1)*(-1));
}else{
position --;
m_p_f = -1;
}
}else{
if(position == stages_size-1){
return -2000;
}else if(m_p_f == -1 ){
return (-1*(position+1));
}else{
position ++;
m_p_f = 1;
}
}
}while(tru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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